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쇼 프리티’ 홍수현, 해사함 가득 촬영장 비하인드 컷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11-15 10:46 KRD7
#홍수현 #쇼 프리티 #MC
NSP통신- (콘텐츠와이)
(콘텐츠와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홍수현이 촬영장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의 여신비주얼을 선보였다.

15일 콘텐츠와이는 채널A 플러스의 뷰티 프로그램 ‘쇼 프리티’에서 MC를 맡아 활약 중인 홍수현의 촬영장 비하이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홍수현은 오버사이즈 청재킷과 짧은 청바지로 멋스러운 청청패션을 연출해 보이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별 모양 귀걸이와 가죽 팔찌, 유니크한 디자인의 반지를 레이어드해 시크함을 더했다.

G03-8236672469

또 다른 현장 컷에서는 정반대의 스타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시선을 끈다.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홍수현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오렌지 빛 블라우스로 명품 쇄골 라인을 드러내 섹시함을 어필했다.

특히 얼굴을 쓸어 올리는 ‘쇼 프리티’만의 인사 포즈와 함께 지어낸 해사한 미소가 행복해 보인다.

홍수현은 ‘쇼 프리티’에서 건조함을 날려주는 클렌징 팁, 수분 가득 피부를 위한 1일 1팩 법, 애교살 동안 메이크업 등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연예계 대표 동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솔직 털털한 입담과 열정적인 리액션을 선보이며 맏언니다운 든든함으로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다.

한편 홍수현을 비롯한 레이양, 김소희가 진행하는 채널A 플러스의 뷰티 프로그램 ‘쇼 프리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