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스타

비주얼샤워, ‘블루스톤’ 유저 사은행사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18 16:28 KRD7
#비주얼샤워 #블루스톤

블루스톤 유저 대상 무료음료, 굿즈 제공…블루스톤2 참여 성우들의 싸인 깜짝 공개

NSP통신- (비주얼샤워)
(비주얼샤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가 지스타2018를 맞이해 자사의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비주얼샤워는 17일과 18일 양일 간 벡스코 인근에서 비샤카페를 운영해 ‘비욘드 더 바운즈’와 ‘블루스톤’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비주얼샤워는 이번 행사에서 블루스톤의 첫 공식 굿즈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열혈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현장에서 컵, 캔버스, 브로마이드, 비샤 티셔츠, 스티커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됐다. 또 굿즈를 사전 구매한 유저들에게 구매 금액을 쿠폰으로 돌려주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G03-8236672469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블루스톤 관련 굿즈 및 전시물을 관람하면서 서로 이야기꽃을 피웠다. 특히 현재 사전예약 중인 신작 ‘블루스톤2’에 관한 궁금증을 쏟아냈다. 또 블루스톤2에 목소리 연기로 참여한 일본 유명 성우들의 사인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비주얼샤워는 행사 기간 중 비샤카페에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무료 음료와 로고 스티커를 제공했다.

한편 지난 12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된 신작 블루스톤2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스토리, 세계관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RPG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