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언니’ 박세완의 캐릭터 스틸 공개…이시영 “박세완은 대단한 친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23 10:12 KRD7
#언니 #박세완 #이시영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언니’가 순수한 동생 은혜 역으로 돌아온 박세완의 캐릭터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언니’는 사라진 동생 은혜(박세완)의 흔적을 찾아갈수록 점점 폭발하는 전직 경호원 인애(이시영)의 복수를 그린 새로운 분노 액션 영화.

영화 ‘오목소녀’, 드라마 ‘같이 살래요’, ‘학교2017’ 등을 통해 재기 발랄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박세완은 ‘언니’에서 순수한 동생 은혜로 분해 지금껏 보여주었던 연기와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어느 날 사라진 순수한 동생 은혜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한 박세완의 모습을 한눈에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첫 번째로 공개된 스틸에서는 언니와 단둘이 살아가고 있는 순수한 소녀 ‘은혜’의 평범한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등학생 은혜로 분한 박세완은 또래와 다르지 않은 일상을 담백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여기에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것 은혜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었던 일상이 깨져버린 상황을 짐작게 하며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2018년 충무로 히든카드로 떠오른 박세완에 대해 ‘언니’을 연출한 임경택 감독은 “박세완은 많은 준비가 된 배우다. 특별한 주문 없이도 너무 연기를 잘해주었다”라고 말했다.

또 은혜의 유일한 가족인 인애 역을 맡은 이시영은 “정말 대단한 친구다. 영화를 촬영하면서 도움 받은 부분이 많아 정말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언니’의 박세완이 ‘아가씨’의 김태리, ‘마녀’의 김다미를 이을 여배우로 떠오를지 관심이 모아진다. 영화 ‘언니’는 12월 말 개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