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가격비교, 게이밍PC 전문관 리뉴얼 기념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2-10 09:11 KRD7
#에누리 가격비교 #써머스플랫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게이밍PC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이용 고객들의 PC 브라우저 환경과 모바일 웹, 앱 등을 고려해 사용자 환경(UI·UX)을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최신 게임별 추천 PC와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조사별로 지원하는 LED 튜닝부품 등의 인기상품과 관련 콘텐츠 및 최저가 가격비교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게이밍PC전문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써머스플랫폼 제공)
게이밍PC전문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써머스플랫폼 제공)

에누리 가격비교는 게이밍PC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03-8236672469

오는 25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 내 게이밍PC 전문관에 접속해, 리뉴얼된 게이밍PC 전문관에 바라는 점 등을 댓글로 남기면 총 40명을 추첨해 지포스 RTX 2070, 지포스 GTX 1060, 기계식 키보드, AMD 한정판 장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에누리 관계자는 “게이밍PC 및 부품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좀 더 편리한 쇼핑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며, “이벤트 기간동안 수렴된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운영과 업데이트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