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원미, 첫 미니앨범 발매 ‘컴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15 15:57 KRD2
#유원미
NSP통신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FM의 컬투쇼에서 ‘휴대폰 판매녀’로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에 올랐던 가수 유원미가 1년 6개월만에 컴백했다.

지난 13일 유원미는 새 앨범 ‘In The Presence Of The Shattered Heart’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 김준이 작곡하고, 유원미가 직접 노랫말을 붙인 발라드곡 ‘그대 여자니까’를 타이틀곡으로 총 6곡이 수록됐다. ‘그대 여자니까’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고 혼자남아 애타게 기다리는 가슴아픈 여자의 여린 마음을 그려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번 앨범에는 데뷔싱글 곡인 ‘사랑해 떠나지마’에서 선보인 애절한 이별곡 외에도 잔잔하면서고 강한 여운을 남기는 또다른 발라드 곡 ‘어떡해’, 록 스타일의 ‘사랑해 그리고 고마워’와 ‘사랑 찾기’, 마이너 계열의 댄스곡 ‘실감’과 미디엄 템포의 ‘기다려줄래’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웠다.

유원미는 “아직 많이 부족하고 모자라지만 더 열심히 노력해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가며, 좋은 노래를 들려줄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