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 킬 자이언츠’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한 소녀의 판타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04 16:02 KRD7
#아이킬자이언츠
NSP통신- (루믹스미디어)
(루믹스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아이 킬 자이언츠’가 당당한 자세로 자이언츠와의 한 판 대결을 예고하는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 킬 자이언츠’는 세상을 피해 자신만의 마법 세계로 빠져든 바버라가 모든 것을 앗아가는 자이언츠로부터 소중한 것을 지켜내고 두려움을 이겨내는 판타지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 킬 자이언츠’ 메인포스터에는 토끼 머리띠를 한 바버라가 거대한 망치를 들고 자이언츠를 마주 본 채 서 있다.

G03-8236672469

바버라가 들고 있는 망치에서 흘러나오는 파워와 굳건히 서 있는 자세에서 그녀의 굳은 의지가 느껴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린 소녀 바버라와 그녀보다 몇 배는 커다란 자이언츠와의 피할 수 없는 싸움에서 바버라가 자신만의 세계를 지켜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화는 ‘9미터’, ‘헬륨’, ‘카츄샤’ 등 성장 드라마를 특유의 연출법으로 완성도 있게 그려내는 안데르스 월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아바타’, ‘콜롬비아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까지 강렬한 캐릭터를 맡아온 조 샐다나가 자이언츠와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바버라를 돕는 학교 상담 선생님 몰리 역을, ‘컨저링2’에서 악귀에 씐 소녀 역으로 영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매디슨 울프가 자이언츠의 위협으로부터 마을과 가족을 지키려는 바버라 역을 맡았다.

한편 영화 ‘아이 킬 자이언츠’는 오는 1월 24일 개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