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8등신 빅마마’ 벨라, 폭풍라이브 영상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27 17:58 KRD2
#빅마마 #벨라
NSP통신-▲벨라의 미우, 루시, 칸희(사진 왼쪽부터)
▲벨라의 미우, 루시, 칸희(사진 왼쪽부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8등신 빅마마’라는 애칭을 얻고 있는 신인그룹 벨라의 폭풍라이브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벨라가 지난 5월 경남의 한 대학축제에서 선보인 라이브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상에는 데뷔곡 ‘Don’t Let Go(돈렛고)’를 부르는 벨라가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신인답지 않게 넘치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해 축제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G03-8236672469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그룹 맞어?”, “역시 벨라는 라이브가 진리”, “우리 학교에도 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루시 칸희 미우로 구성된 3인조 여성 R&B 댄스그룹 벨라는 빅마마에 버금가는 가창력에 대중적인 완벽한 비주얼로 ‘8등신 빅마마’로 불리우며, 대학축제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벨라는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 OST와 데뷔싱글 ‘Don’t Let G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