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M, 2019년 경력직원 및 인턴 모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18 11:08 KRD7
#카카오M(016170) #경력직원 #인턴

디지털 콘텐츠 분야 경력직원 및 인턴 각 00명, 2월 6일까지 모집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종합 콘텐츠 기업 카카오M(대표이사 김성수)이 경력직원과 인턴을 동시 모집한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경력직의 경우 ▲미디어 기획, ▲콘텐츠 제작, ▲광고 분야이며, 인턴십은 ▲미디어 기획과 ▲콘텐츠 제작 분야에 한해 모집한다.

선발 인원은 경력직과 인턴십 각각 00명으로, 역량있는 인재를 폭넓게 영입하기 위해 채용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입사 지원은 오는 2월 6일까지 카카오 채용페이지와 취업포털 사람인을 통해 가능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는 2월 18일 개별적으로 결과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력직원은 음악/영상 콘텐츠 대한 전문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 심사를 거쳐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카카오M은 참신한 인재 영입을 위해 인턴 채용에 있어 별도의 자격 요건을 두지 않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학력, 나이에 상관없이 콘텐츠 산업에 열정이 높은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을 통해 역량을 판단한다.

실무 면접 합격자는 6개월간의 인턴 기간을 통해 카카오M 본사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인턴십 종료 후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카카오M은 지난1월 2일 신임대표로 김성수 대표를 선임하고, 드라마 및 디지털 영상 콘텐츠 사업 강화를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또 영상 산업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이병헌, 김태리, 공유 등 한류 스타가 소속 된 BH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 컴퍼니, 숲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한 바 있다.

카카오M은 음원 유통 시장 내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음악콘텐츠 사업과 더불어 메가몬스터, 크리스피 스튜디오를 중심으로한 영상 콘텐츠 사업, 그리고 아이유를 비롯한 다수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통해 사업 간 유기적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콘텐츠 산업 전반에 걸쳐 영향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