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 2월 27일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25 16:44 KRD7
#래미의초특급시간여행
NSP통신- (와이드릴리즈)
(와이드릴리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이 2월 27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유쾌 발랄한 동물 캐릭터들이 담긴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은 귀염뽀짝 히어로 래미와 동물 친구들이 선사하는 유쾌발랄한 타임머신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단 하나뿐인 귀염뽀짝 히어로가 온다!’라는 카피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마치 카메라를 바라보는 듯한 앙증맞은 캐릭터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며 예비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특히 머리를 덮고 있는 보송보송한 털과 똘망똘망한 동그란 눈, 양쪽으로 솟아 있는 앙증맞은 뿔이 특징인 래미와 짙은 눈썹을 가진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지닌 늑대 캐릭터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은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매력을 드러내며 어린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신나는 모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커다란 몸짓의 힘 센 고릴라, 작지만 존재감을 뿜어내는 파랑새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은 어린이 관객들이라면 믿고 보는 신나고 귀여운 동물들이 선사하는 따뜻하고 신나는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또 ‘래미의 초특급 시간여행’은 히어로 래미 외에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뭐든 다 먹어치우는 식탐대장 식탐이와 볼수록 귀여운 매력을 가진 늑대 울피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동물 캐릭터들이 여럿 등장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거대한 용에 용감히 맞서 싸우는 ‘래미’는 반전 매력으로 상상만 했던 시간여행을 통해 원시시대를 탐험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