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설연휴 이벤트 특가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9-01-30 19:53 KRD7
#더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사이드 #이벤트 #설

‘더가든키친’ 3대 방문시 LA갈비팩 증정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 호텔은 올 설연휴를 맞이해 뷔페 레스토랑 ‘더 가든키친’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일~6일 설연휴 5일동안 15% 할인특가 이벤트와 함께 더 가든키친의 대표 인기메뉴인 LA갈비 판매팩 출시기념으로 3대가족 이상 방문 시 양념 LA갈비팩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와함께 설연휴 기간동안 나물, 떡, 전 등 전통 명절특선요리도 추가로 제공된다.

G03-8236672469

또한 2월 한달간 황금돼지해 맞이 6종의 스페셜 메뉴와 와인&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주류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측은 "명절준비에 고생한 아내와 부모님을 위해, 지방에서 역귀행 하신 어른들께 더욱 품격있고 맛있는 식사를 모시고자 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풍성한 식탁과 기분좋은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 가득 담아가실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하겠다 "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