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중기부, ‘자영업 성장·혁신 종합대책’ 추진상황 점검…“자영업 독자적 영역, 현장의견 적극 반영 ”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2-19 18:08 KRD7
#중소벤처기업부 #중기부 #자영업 #종합대책 #김학도
NSP통신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홍종학, 이하 중기부)는 19일 일자리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자영업자 성장·혁진 종합대책’ 추진상황을 자영업계와 함께 점검하는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1월과 2월 초 개최됐던 정부의 자영업대책 주진 점검회의에 이어 대핵 마련에 참여했던 자영업계 정책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에서는 자영업대책의 주요 정책과제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이에 대해 토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G03-8236672469

김학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은 “각 부처와 긴밀히 협조해 자영업 대책의 개별 정책과제를 차질 없이 추진하고 그 효과가 자영업 현장에서 조속히 나타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김 차관은 이 자리에서 “자영업을 독자적인 정책영역으로 천명한 작년 12월 중장기 정책 로드맵은 자영업 현장의 목소리로 계속 살을 붙여나갈 것”이라며 현장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정책에 반영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