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세연테크, 원격제어 솔루션 엣지핸들러 특허 및 K마크 인증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3-04 08:16 KRD7
#세연테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연테크 (대표 김종훈)는 영상감시장치의 통합 솔루션 ‘엣지핸들러’로 특허 및 K마크 인증을 획득하고, 사업을 하드웨어 기반의 원격제어 솔루션으로 다각화 한다.

일반적으로 PC원격제어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제어를 하므로 바이러스나 해킹에 취약점을 지니고 있었다. 이에 반해 엣지핸들러는 제어대상 PC에 소프트웨어를 전혀 설치하지 않고, 제어 대상과 완벽하게 망이 분리된 상태에서 원격제어가 가능한 솔루션이라 해킹과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안전하다.

NSP통신-원격 영상감시제어장치 엣지핸들러 200 & 최신형 엣지핸들러 300 (세연테크 제공)
원격 영상감시제어장치 ‘엣지핸들러 200 & 최신형 엣지핸들러 300’ (세연테크 제공)

최근 출시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엣지핸들러 어댑터 EHA200, 최신형 EHA300은 단독으로 원격제어를 할 수 있으며, 엣지핸들러 디코더 EHD200 혹은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 SMVP™와 연동하면, 여러 복수개의 PC를 통합하여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세연테크는 최근 엣지핸들러 관련 특허취득을 완료하고, K마크 인증 획득을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공인 받았다. 이를 통해 세연테크는 공공시장에서 폭넓게 활용분야를 확대시키고 있으며, 은행 및 서로 다른 이기종의 시스템의 원격 통합 관리가 필요한 다양한 분야까지 적용시장을 확대시키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엣지핸들러 원격제어 솔루션은 다양한 시스템의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어 돋보인다. PC의 원격제어 뿐만 아니라, 사물인터넷(IoT)시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소형컴퓨터나 각종 PC 기반의 서버, 제어 시스템의 실시간 원격제어에 활용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