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릴라와 슈퍼레이스’ 4월 4일 개봉…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04 14:22 KRD7
#고릴라와슈퍼레이스 #보도스틸
NSP통신- (와이드릴리즈)
(와이드릴리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애니메이션 ‘고릴라와 슈퍼레이스’가 4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스틸을 공개했다.

‘고릴라와 슈퍼레이스’는 까치 루이스가 고슴도치 루카, 발명왕 리오더와 함께 68년 전 승자를 가리지 못한 치즈 레이스에 나가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대모험을 담은 에듀메이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선보일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예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G03-8236672469

붉은색 목도리를 나눠 매고 늘 함께하는 까치 루이스와 고슴도치 루카는 올바르 아저씨와의 투포환 경기에서 우연히 치즈 레이스에 대해 알게 되고, 매사에 승부욕이 넘치는 루이스는 세계 챔피언을 꿈꾸며 깡깡마을의 올바르와 고릴라 데스페라도스에게 시합을 신청해 본격 치즈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스틸 속 평화로운 마을의 모습과 경기를 준비하는 루이스의 귀여운 외모는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본격적으로 레이스를 시작하는 루이스와 루카, 그리고 데스페라도스의 모습은 긴장감을 부르며 과연 승자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비탈길과 계곡을 넘어 얼음 호수와 무시무시한 숲 속까지 레이스를 펼치는 ‘루이스’와 ‘루카’의 모습을 담은 스틸들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치즈 레이스에 기대감을 급증시킨다.

한편 ‘고릴라와 슈퍼레이스’는 제66회 베를린국제영화제와 제60회 런던국제영화제, 제22회 사라예보영화제 초청과 함께 제32회 바르샤바국제영화제 관객상 및 제6회 몬스트라 애니메이션영화제 최우수어린이작품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