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픽하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 곡 ‘술이 달다’ 외 6곡 담겨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3-05 11:06 KRD7
#에픽하이 #트랙리스트 #술이달다

방탄소년단 슈가·크러쉬·선우정아·YUNA 등 앨범 참여 눈길

NSP통신- (에픽하이 공식 SNS)
(에픽하이 공식 SNS)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에픽하이(타블로·미쓰라·투컷)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술이 달다(feat. 크러쉬)’를 비롯해 ‘Sleepless’ ‘In Seoul(feat. 선우정아)’ ‘새벽에’ ‘No Different(feat. Yuna)’ ‘비가 온대 내일도’ ‘Lullaby For A Cat’ 등 총 7곡을 담았다.

G03-8236672469

이번 앨범은 이전과 같이 모든 트랙을 에픽하이가 직접 프로듀싱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수록곡 ‘새벽에’의 작곡 및 편곡 참여로 주목을 끈다. 또한 말레이시아 가수로는 최초로 빌보드 차트 TOP10에 도달한 글로벌 뮤지션 유나(YUNA)와 대세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는 수록곡 ‘No Different’에서 각각 피처링과 작곡·편곡을 맡아 눈길을 모은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오늘(5일) 오후부터는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도 이뤄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