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봄·벚꽃’ 테마 신메뉴 5종 선봬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3-11 16:40 KRD7
#커피베이 #봄 시즌 #신메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가 봄 시즌을 맞아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NSP통신

이번 신메뉴는 달콤한 바닐라 우유에 벚꽃의 풍미를 더한 음료인 ‘벚꽃 담은 바닐라’와 은은한 벚꽃 향이 더해진 커피 ‘벚꽃 담은 라떼’, 상큼한 레몬과 벚꽃 향이 어우러진 음료 ‘벚꽃 레몬 스파클링’ 3종과 시즌 한정 디저트 메뉴인 달콤한 딸기와 연유를 곁들인 바삭한 식감의 ‘봄 딸기 토스트’와 연유크림에 생 딸기를 듬뿍 얹은 ‘봄 딸기 허니 브레드’ 2종 등 총 5종이다.

커피베이의 벚꽃 시즌 음료는 딸기 시리즈와 함께 해마다 커피베이에서 내놓는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이번 신메뉴 5종 모두 화사한 봄의 정취가 그대로 느껴지는 비주얼에 달콤하고 풍부한 맛은 기본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계절마다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는 신메뉴를 출시해 브랜드 경쟁력과 가맹점 매출을 동시에 올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커피베이는 봄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