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왕시, 계원예술대 오케스트라 초청공연 개최

NSP통신, 김정국 기자, 2019-03-19 15:08 KRD7
#김상돈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계원예술대 오케스트라, ‘봄이 오는 소리’ 다양한 클래식 준비

NSP통신-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열리는 오케스트라 초청공연 봄이 오는 소리 홍보 포스터. (의왕시청)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열리는 오케스트라 초청공연 ‘봄이 오는 소리’ 홍보 포스터. (의왕시청)

(서울=NSP통신) 김정국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드림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오케스트라 초청공연 ‘봄이 오는 소리’를 개최한다.

장명근 지휘지가 이끄는 이번 공연에서는 베토벤 교향곡을 비롯해 시민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메마로한 다양한 클래식 연주를 선보인다.

특히 남성 4인 팝페라 그룹 ‘에클레시아’가 출연해 ‘나를 태워라’, ‘야생화’, ‘시간에 기대어’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김상돈 시장은 “따뜻한 봄의 출발을 알리는 이번 음악회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면서 그동안 지친 일상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공연 당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정국 기자, renovati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