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검은사막, 신규 지역 ‘별무덤’ 및 신무기 ‘검은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0 13:40 KRD7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별무덤 #검은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신규 지역 ‘별무덤’ 및 신무기 ‘검은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별무덤은 게임 내 칼페온 서북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매우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모험가들은 새로운 전장이 될 별무덤에서 지역과 관련된 메인 의뢰를 수행하고, 관련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또 56레벨 이상 모험가라면 누구나 최상위 신규 주무기 검은별을 획득할 수 있는 의뢰도 수주할 수 있다. 검은별 획득 의뢰는 캐릭터당 1회 수행 할 수 있으며, 완료 시에는 각 직업에 맞는 주무기가 지급된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강력한 공격력과 상대 방어력 감소 능력을 가진 독특한 콘셉트의 신규 수정도 추가된다. 신규 수정은 별무덤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검은별 수정’과 기존 재료를 간이 연금하면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잠재력 돌파(강화)된 장비를 섭취하면 잠재력 돌파 확률 증가 수치를 높여주는 ‘어둠 포식’ 콘텐츠가 앞으로는 강화 확률 증가 +1이상인 상태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됐다. 여기에 어둠 포식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기능 설명 가이드가 추가되고, 성공 시 효과음도 적용됐다.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5개까지 지급되는 벚꽃 아이템을 NPC를 통해 벚꽃 장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상자에는 기억의 파편, 블랙스톤, 검은 마력의 수정이 담겨있다.

이외 마일리지 상점에서는 매일 1 마일리지로 가문당 1회 벚꽃 씨앗을 구매할 수 있다. 씨앗은 모험가의 텃밭에 심으면 실내 장식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벚꽃 화분을 얻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