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호준, ‘크게 될 놈’에서 사형수 역 감성연기 폭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2 08:57 KRD7
#손호준 #크게될놈
NSP통신- (영화사 오원)
(영화사 오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손호준이 예능, 드라마에 이어 스크린 접수를 예고한다.

새해 초부터 tvN 예능 ‘커피프렌즈’에서 제빵담당이자 바리스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연이어 출연한 JTBC 월화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철부지 백수 아들이자 오빠 김영수 역으로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그는 맛깔 나는 생활연기로 대선배 김혜자와도 이질감 없이 남매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매회 호감도를 수직상승 시켰다.

G03-8236672469

손호준이 스크린 출격을 알린 영화 ‘크게 될 놈’은 헛된 기대만 품고 살아온 끝에 사형수가 된 아들과 그런 아들을 살리기 위해 생애 처음 글을 배우는 까막눈 엄니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번 영화에서 그는 섬마을 청년에서 사형수가 되는 극적인 캐릭터를 맡았다. 그가 연기한 ‘기강’은 어릴 적부터 섬마을 제일가는 깡다구로 언제나 친구들을 이끌고, 크고 작은 사건을 일으키며 엄니 ‘순옥’의 애를 태우는 인물이다.

또 헛된 기대와 넘치는 객기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기도 전에 집을 나가, 잘못된 선택 끝에 결국 사형수가 되고 만다.

영화는 생사의 기로에 선 아들을 향한 어머니의 애끓는 모정을 조명하며 깊은 공감과 울림을 선사한다. 전라도 섬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 속에서 손호준은 찰진 사투리 연기는 기본, 기강의 모친 순옥을 연기한 대배우 김해숙과 최악의 상황에서 다시 만나게 되는 애틋한 엄니와 아들로 절절한 감성연기를 예고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크게 될 놈’은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