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프리카TV, 박상현·채민준·하광석·권이슬과 계약…e스포츠 매니지먼트 확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2 09:42 KRD7
#아프리카TV(067160) #박상현 #채민준 #하광석 #권이슬
NSP통신-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프리카TV가 국내 e스포츠를 대표하는 방송인 4인과 전속 계약을 맺고 e스포츠 매니지먼트 확장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박상현·채민준 캐스터, 하광석 해설위원, 권이슬 아나운서와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영호, 김동준, 이승원, 김지수와 전속 계약을 맺고 있는 아프리카TV는 이번 계약을 통해 중계진에 규모와 깊이를 더했다.

G03-8236672469

다양한 재능을 가진 e스포테이너와 유저들이 만나는 기회 확대와 함께 양질의 e스포츠 콘텐츠를 공급할 수 있는 발판 또한 강화하게 됐다.

아프리카TV는 소속 중계진들이 방송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방송 외적인 부분을 전담하여 처리하는 것은 물론, 계약자 모두에게 종합건강검진을 포함한 다양한 복지 혜택 또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방송 제작과 중계뿐 아니라 오픈 스튜디오 확대, 지스타 참가 등 국내 e스포츠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