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액스, 길드 공성전 및 신규서버 그랑피스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8 16:43 KRD7
#넥슨 #액스 #길드공성전 #그랑피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MMORPG AxE(액스, 개발 넥슨레드)에 공성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공성전은 길드원과 함께 ▲라이칸 요새 ▲드워프 방벽 ▲드래곤 장성 등 3개의 성 중 하나를 점령하는 길드 콘텐츠로, 매주 일요일에 한 번만 열린다. 액스 세계관을 이루는 연합국과 신성제국 길드 간 성 쟁탈을 놓고 펼쳐지는 치열한 수성, 공성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성 하나당 3개 길드가 공성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 금액이 가장 높은 길드부터 선정된다. 성주가 정해지면 다음 공성전이 시작되기 전까지 수성 측 길드는 석궁, 탑 등 방어물과 성문을 정비하고, 공성 측 길드는 공성 병기 등을 강화해 전투 준비에 나선다.

G03-8236672469

성주가 된 길드는 최대 1000루비와 함께 특별 칭호, 최고 스펙의 날개, 화려한 공성전 보물 상자 등을 보상으로 얻고 공성 상점에서 판매되는 각종 아이템은 세금 혜택을 받는다. 또 점령 여부에 관계없이 공성전에 참여하면 골드와 에메랄드, 화려한 보조무기 상자, 길드 활동 기여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넥슨은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초대 성주가 될 길드를 맞히면 최대 600루비를 제공하며 4월 21일까지 특정 임무를 달성할 시에는 펫 승급석(30개), 영웅 등급 보조무기(1개), 희귀 보조무기 정수(5개), 영웅 등급 날개 정령석(5개)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 점핑 이벤트를 실시해 고대 에소스 무기와 고대 방어구 세트, 고대 샌디움 장신구 등 최고 등급 장비를 장착한 120레벨 캐릭터를 일괄 지급하며 신규 서버 ‘그랑피스’를 오픈,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1주일 출석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규 펫 레서팬더를 추가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