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경욱 의원, 주민참여 송도국제도시 교통안전진단 간담회 개최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9-04-17 15:24 KRD7
#민경욱의원 #송도국제도시 #올댓송도 #주민간담회
NSP통신- (민경욱 의원실)
(민경욱 의원실)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민경욱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인천 연수구을)이 오는 19일 오후 3시 송도3동 주민센터 소회의실에서 제2차 주민참여 송도국제도시 교통안전진단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7월 송도국제도시 내 교통안전 사각지대를 찾아 개선하고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가졌던 1차 간담회 이후 개선 사항들을 주민들께 보고함과 동시에 또 다른 불편사항들을 추가로 청취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간담회에는 인천시청을 비롯해 인천지방경찰청,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연수구청, 연수구의회가 참석한다. 더불어 송도국제도시 온라인 커뮤니티인 올댓송도에서도 다수의 회원이 참석할 예정인 만큼 생활밀착형 민원과 대안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G03-8236672469

민경욱 의원은 “안전의 가치는 그 무엇보다 우선시 돼야하기 때문에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주민들께서 직접 참여하는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라며 “내 아이의 안전한 통학과 내 가족의 안전한 통행을 위해 머리를 맞대는 자리인 만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실효성 있는 대책들을 마련하고 교통위험 요소를 줄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는 주민들이 그간 느껴왔던 지역 내 교통안전 위험요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모든 지역주민들에게 공개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