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저녁에 읽고가자

주말 고속버스 정액권 구매 가능…5·7일권 출시 外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9-04-18 17:30 KRD7
#기아차(000270) #파인디지털 #고속버스프리패스 #LPG차 #기브앤레이스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전국 188개 고속버스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고속버스 프리패스가 5·7일권이 새롭게 출시되며 이용자들의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파인디지털은 모든 결제방식을 지원하는 소형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를 출시했으며 기아차(000270)는 LPI 차량 판매를 실시하며 다양한 판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SK엔카닷컴은 EV포스트에서 전기차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며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기브 앤 레이스의 규모를 확대하고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G03-8236672469

○…(교통) 주말 고속버스도 정액권 구매 가능…5·7일권 출시=전국 188개 고속버스 노선을 일정기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고속버스 프리패스(free-pass) 상품이 개선돼 이용자들의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토교통부는 주중권(월~목, 4일)로만 이용 가능했던 프리패스의 단점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되는 고속버스 프리패스에 기존에 판매되던 주중권(4일권)은 물론이고 주말도 이용할 수 있는 5일권, 7일권을 오는 19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당초 고속버스 정액권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됐었지만 새롭게 개선되는 프리패스는 고속버스 모바일 앱을 통해 판매됨으로써 이용객들이 보다 손쉽게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NSP통신- (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

○…(부품·용품) 파인디지털, 모든 결제방식 지원하는 소형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 출시=파인디지털이 선후불제 카드와 자동 충전식 하이패스 카드를 모두 지원해 결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소형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를 출시했다.

파인디지털은 파인패스 X-750C에 무선주파수를 이용한 고성능 RF(Radio Frequency) 통신 방식을 사용해 짙게 틴팅된 차량도 오류 없이 톨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소형 사이즈로 앞유리 중앙 하단부에 장착해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벤트·행사) 기아차, LPI 모델 판매 개시…판촉 이벤트 진행=기아차가 LPI 모델(LPG차) 판매를 실시하며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SK가스·SK에너지와 함께 오는 6월 말까지 K5와 K7 LPI 과세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LPI 더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일반 고객들에게는 생소한 LPG 차량에 대한 이해를 돕고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아자동차 LPI 행복 충전’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행사) SK엔카닷컴, EV포스트서 전기차 투표 이벤트 실시=SK엔카닷컴이 운영하는 전기차 전문 웹사이트 EV포스트에서 오는 9일까지 ‘현실로 다가온 전기차, 나에게 딱 맞는 전기차는?’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엔카닷컴은 투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LG전자 최신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며 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NSP통신- (메르세데스 벤츠)
(메르세데스 벤츠)

○…(이벤트·행사) 벤츠 사회공헌위, 기브 앤 레이스 참가자 모집=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이하 벤츠 사회공원위)가 다음달 26일 열리는 제4회 메르세데스 벤츠 기브 앤 레이스의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올해 기브 앤 레이스(GIVE ’N RACE)의 새로운 달리기 코스는 기존에 진행된 상암월드컵공원에서 여의도공원까지 이어지는 10km와 21km 하프 마라톤 코스이며 3km 걷기 코스는 여의도공원에서 진행된다.

벤츠 사회공원위는 참가 인원을 이전 대회 참가자의 2배 규모인 2만명으로 확대함에 따라 기부금 규모도 역대 최대 규모인 약 1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NSP통신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