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유튜브 영어강사 김태훈 ‘오잉글리시’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29 11:59 KRD7
#한빛소프트(047080) #오잉글리시 #김태훈 #유튜브영어강사 #홍보대사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유튜브 스타 영어강사인 김태훈씨가 한빛소프트의 영어학습앱 ‘오잉글리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한빛소프트는 김태훈 강사와 홍보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김태훈 강사는 한국외대 통번역 대학원을 졸업했고 현재 CY통번역센터 대표통역사와 이창용어학원 통대 입시 대표강사로 활동 중이다.

작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Bridge TV에서 영어학습법 및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선보여 약 10만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앞으로 김태훈 강사는 통번역사와 영어강사 활동을 하면서 다음달부터 오잉글리시를 유튜브 및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 소개한다.

G03-8236672469

오잉글리시는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영어 수업을 듣고도 정작 말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는 주입식 교육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실제 듣고 말하면서 배우는 반복학습법(쉐도잉 학습)을 프로그램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특허 등록(외국어 학습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외국어 학습방법)을 승인받았다. 이 앱의 기능인 ‘나만의 영상’에 대해서도 현재 특허 출원한 상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통번역가 겸 영어 전문가인 김태훈 강사는 평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정성 있는 영어 학습법을 전파해 왔다”며 “오잉글리시의 학습 방법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탁월하다는 데 공감대를 형성해 홍보모델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