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악인전’ 김성규 “K가 저를 만들어줘 얼떨떨한 느낌…다음엔 마동석과 같은편 하고 싶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07 21:46 KRD2
#악인전 #김성규 #마동석
NSP통신- (이복현 기자)
(이복현 기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악인전’이 7일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성규는 극중 아무런 이유 없이 연쇄 살인을 하는 K역을 소화했다.

김성규는 “오늘 처음 영화를 보고 나왔는데 사실 저는 다른 영화에서 나왔던 워낙 좋은 작품들이 많아서 특별히 다르게 해야지 하는 부담감을 갖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더불어 “감독님이 써주신 대로 하려고 노력했고 다큐 또는 현장에서 감독님의 도움을 받았다”며 “제가 연기한 K 역할이 영화 안에서 오히려 저를 만들어주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얼떨떨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김성규는 ‘마동석 트라우마가 생길 것 같다’는 질문에 “트라우마는 없고 다만 언젠가는 제가 이기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다음 언젠가 만난다면 같은 편으로 만나면 좋겠다”고 말해 좌중을 웃겼다.

더불어 “연쇄 살인마 K 캐릭터가 어려웠다”며 “다른 선배들의 캐릭터와의 균형을 맞춰야 했고, 또 딱히 K를 어떻다고 결정하고 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캐릭터가 가진 생각이나 자기 신념, 믿음을 표현하려고 고민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로 오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