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식품브랜드 '꼬마'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5-14 09:55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선보인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브랜드 꼬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은 지난해 국내 최초 3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종합 식품 브랜드 ‘꼬마’를 론칭하고 발빠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꿀데이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5월을 맞이하여 누구나 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4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NSP통신-5월 꿀데이 이벤트 (아이배냇 제공)
5월 꿀데이 이벤트 (아이배냇 제공)

오는 15일 시작되는 1차 이벤트 ‘아이배냇으로 다 모여라’에서는 5월 생일자, 황금돼지띠에 태어난 아이들 그리고 3살을 맞이한 어린이가 대상이다. 위 3가지 조건 중 한 개만 충족되어도 푸짐한 간식이 든 아띠박스를 만날 수 있다. 22일 진행되는 ‘행운의 부메랑 이벤트’는 5번째, 55번째, 555번째로 구매한 소비자에게 구매내역 그대로 한번 더 제품을 보내주는 특가전이다.

5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실시되는 3차 이벤트는 꼬마 영상속에 숨겨진 1개 쿠폰번호를 입력 시 추첨을 통해 아이배냇 제품 무료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G03-8236672469

더 많은 아이에게 맛있는 선물을 제공하고자 쿠폰인증을 한 고객들 중에서 한번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쿠폰 인증한 고객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간식이 든 아띠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배냇몰 구매고객에 한하여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라며 “부모의 마음으로 만든 베베와 꼬마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