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켓맨’ 태런 에저튼 오는 23일 내한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14 14:46 KRD7
#로켓맨 #태런에저튼 #내한확정
NSP통신-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로켓맨’에서 주인공 엘튼 존 역을 맡은 배우 태런 에저튼이 내한을 확정했다.

장르불문 무한 캐릭터 변신을 해온 배우 태런 에저튼은 이번 영화에서 엘튼 존의 개성 넘치는 패션과 파워풀한 무대 퍼포먼스부터 그의 수많은 히트곡까지 완벽하게 소화,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영화 홍보를 위해 칸, 런던, 호주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배우 태런 에저튼은 ‘독수리 에디’, ‘킹스맨: 골든 서클’로 2차례 내한 했을 당시 뜨거운 환대에 감동 받은 바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짧은 일정이지만 내한을 확정했다.

G03-8236672469

이처럼 3번째 방문으로 한국에 대한 무한 애정을 나타낸 배우 태런 에저튼은 이번 내한에서 공식 기자회견과 인터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영화로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