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인테일즈, 泰 GS홈쇼핑서 ‘시즌2’ 론칭 완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6-11 09:28 KRD7
#나인테일즈 #기베스트 #태국 #GS홈쇼핑 #시즌2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기베스트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는 GS홈쇼핑 태국에서 지난달부터 선보인 시즌2 제품이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NSP통신-태국 GS홈쇼핑 방송화면 캡쳐 (나인테일즈 제공)
태국 GS홈쇼핑 방송화면 캡쳐 (나인테일즈 제공)

나인테일즈 측에 따르면 지난해 GS홈쇼핑 태국과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론칭돼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링클파워세럼’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이게 된 ‘나인테일즈 시즌2’가 매 방송시마다 목표치를 넘어서는 완판을 기록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같은 현지 인기에 대해 “현지에 불고 있는 ‘K-뷰티’ 바람과 홈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의 우수성, 온, 오프라인보다 좋은 구매조건 때문인 것 같다”고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태국 외 말레이시아,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한국에서 주름개선과 관련한 화장품에 대한 기능적 특허를 획득한 상태다.

G03-8236672469

한편 나인테일즈는 최근 진행된 2019년 일본과 베트남 그리고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수출상담을 통한 계약을 진행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