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트레이 키즈, 신곡 일부 음원 공개 ‘컴백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6-14 15:41 KRD7
#스트레이 키즈 #컴백 #클레 투 : 옐로 우드 #부작용 #믹스테이프 스핀오프

19일 오후 6시 신보 'Clé 2 : Yellow Wood' 및 타이틀 곡 '부작용' 발표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새 앨범 수록곡 일부 음원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이들의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의 수록곡 '믹스테이프(Mixtape)'를 편곡한 ‘믹스테이프 스핀오프’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티징 콘텐츠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의 일환으로 선보여졌다.

G03-8236672469

영상 속 멤버들은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믹스테이프 네 곡을 한 곡처럼 편곡하고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믹스테이프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부터 매 앨범마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선보인 트랙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에서 자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타이틀 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과시할 전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와 타이틀 곡 '부작용'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