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와이드앵글, 슬리브리스 티셔츠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6-21 09:09 KRD7
#와이드앵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쿨링 기능을 갖추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민소매 티셔츠를 출시했다. 몸에 꼭 맞는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스타일이다.

NSP통신-슬리브리스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슬리브리스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대표적인 제품인 리프 패턴 V넥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V넥 카라형으로 얼굴을 갸름해 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핏이 장점이다. 친환경 섬유인 한지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장시간 쾌적한 상태 유지에 효과적이다. 또 목 깃 부분에 트로피컬 패턴을 사용해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리프 패턴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여름 대표적인 패턴인 트로피컬 패턴을 사용해 화려하면서도 시원한 휴양지 분위기를 살린 제품이다. 청량감을 제공하고 흡습속건력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 해소에도 신경 썼다. 슬림한 핏과 강렬한 패턴으로 독특한 디자인을 유지해 필드는 물론, 여름 휴가철 데일리 룩으로도 코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최근 젊은 여성들의 경우, 몸에 걸리는 부분 없이 꼭 맞고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옷들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라며 “특히 골프장은 그늘이 없어 기온이 점점 높아질수록 어깨를 덮는 반팔보다는 민소매를 찾는 만큼 독특하면서도 과감한 패턴을 사용해 와이드앵글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살리는데 주력했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