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W쇼핑서 ‘실외기 커버’ 방송 진행 예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6-26 10:23 KRD7
#권영찬 #W쇼핑 #실외기 커버 #광고 모델

지난 19일 스튜디오 촬영 마쳐..본격 여름철 앞두고 편성 방영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권영찬이 홈쇼핑채널 W쇼핑을 통해 자신이 광고모델 발탁된 실외기 커버 매진에 도전한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2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그 동안 각종 홈쇼핑채널에서 다양한 제품의 광고모델로 나서 매진행렬을 이어가며 ‘홈쇼핑계 매진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온 그는 최근 광고모델이 된 ‘다가린 센스 실외기 커버’의 W쇼핑 스튜디오 녹화를 지난 19일 마쳤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여질 ‘다가린 센스 실외기 커버’는 에어컨 실외기 용으로 상부커버와 전면커버 그리고 바람을 통과해서 실외기 온도를 내려주는 EVA 통풍패드가 구성으로 돼 있다. 전기료 절전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현재 특허 1건과 디자인등록 4건 등 총 5건이 출원 중에 있다.

권영찬은 “한 조사기관 발표에 따르면 여름철 에어컨 화재사고의 63%는 에어컨 실외기가 원인이 된 경우”라며 “홈쇼핑 론칭을 앞둔 ‘다가린 센스 실외기 커버’는 이러한 화재를 예방하고 전기료를 아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방송과 함께 많은 판매량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권영찬의 W쇼핑 ‘실외기 커버’ 방송은 본격 여름시즌을 앞두고 편성확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