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와그트래블, 빠른 검색 기능 추가해 사용자 편의 강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11 14:54 KRD7
#와그트래블 #빠른 검색 기능 #사용자편의

유심 & 와이파이, 공항 이동수단 등 카테고리별 상세 필터 설정으로 사용자 편의 확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이 빠른 검색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빠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여행지를 입력하면 사용자의 여행 일정을 고려해 ▲유심 & 와이파이 ▲공항 이동수단 ▲일본 교통패스 ▲유레일 패스 등의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최적화된 상품을 보여주는 기능이다.

와그트래블의 빠른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해외 공항에 도착해 어디로 이동할지 지역명만 클릭하면 공항 열차부터 픽업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한 모든 교통수단을 확인할 수 있고, 가는 여행지와 여행 일정을 클릭하면 원하는 유심이나 와이파이도 곧바로 보여준다.

G03-8236672469

와그트래블은 앞으로 이용자의 편의 개선을 위해 빠른 검색의 카테고리 수를 점차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빠른 검색 기능으로 와그트래블의 검증된 여행 필수 아이템 상품을 이용자의 여행 일정에 가장 알맞은 상품 위주로 보여줄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와그트래블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