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담비, '동백꽃 필 무렵' 합류..반전매력 ‘향미’ 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7-23 13:01 KRD7
#손담비 #동백꽃 필 무렵 #출연

공효진·강하늘과 호흡 기대

NSP통신- (키이스트 제공)
(키이스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손담비가 하반기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3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에 따르면 손담비는 올 가을 방송 예정인 KBS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을 확정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공효진 분)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강하늘 분)의 폭격형 로맨스이자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이다.

G03-8236672469

‘쌈, 마이웨이’ 작가 임상춘과 ‘함부로 애틋하게’ ‘너도 인간이니’ 감독 차영훈이 ‘백희가 돌아왔다’ 이후 3년 여 만에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담비는 극 중 어리숙 하지만 직관적인 촉이 좋은 ‘향미’ 역을 맡았다. 향미는 워낙 생각 없이 듣고 생각 없이 말하는 캐릭터라 주변사람들이 그의 앞에서는 속에 담은 이야기도 무심코 털어놓게 되는 경계력 제로의 인물이다. 하지만 때론 예리하게 상대의 정곡을 찌르기도 하는 반전매력의 소유자다.

한편 연기와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손담비가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오는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