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이트론, 위드림 패션스쿨 디자이너 체험행사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7-24 08:48 KRD7
#토이트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은 위드림 패션 디자이너 앱 출시에 이어 여름방학을 맞이해 27일 토이저러스 잠실점 4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위드림 패션스쿨 디자이너 되기 무대행사를 개최한다.

위드림은 We Dream, We Design, We Make 소중한 너의 꿈을 응원해 라는 슬로건으로 6세~ 12세까지 타킷으로 런칭한 패션 DIY 브랜드이다.

NSP통신-위드림 행사 메인이미지 (토이트론 제공)
위드림 행사 메인이미지 (토이트론 제공)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실제 디자이너처럼 슈즈나 핸드백, 다양한 드레스까지 실제 디자인하고 만들어 자신만의 디자인 작품을 창조해 내는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라인 업 되어있는 위드림은 요즈음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핫한 상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토이저러스 잠실점에서 개최되는 위드림 패션스쿨 디자이너되기 무대행사에서는 자신이 디자인하고 만든 작품을 직접 소장 할 수 있고, 참여만해도 위드림 썬쿠션 유럽직수입 위드림 Snail 매니큐어 등 푸짐한 상품이 가득하다.

G03-8236672469

위드림 관계자는"패션스쿨 디자이너되기 행사를 통해 소중한 우리아이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멋진 여름방학 프로젝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