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유기농 스틱쌀과자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7-30 09:06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유기농 스틱쌀과자 시금치와 자색고구마 2종을 출시했다. 아이배냇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유기농 스틱쌀과자 오리지널, 렌틸콩, 병아리콩에 이어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시금치, 자색고구마 맛을 추가하며 총 5종으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아이배냇 유기농 스틱쌀과자는 엄선된 국내산 유기농 백미를 넣어 만든 쌀과자로 글루텐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알레르기 걱정 없는 아이들 간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기 건강을 생각해 밀가루와 소금, 설탕, 착향료는 일체 넣지 않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NSP통신-자색고구마,시금치 (아이배냇 제공)
자색고구마,시금치 (아이배냇 제공)

또한 쌀떡뻥 1개당 아이가 혼자 손바닥으로 쥐고 먹기 편한 9~10cm로 맞춤 제조해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매끈매끈한 표면 덕에 손에 가루가 잘 묻지 않고 거칠지 않아 입에 넣어도 다칠 염려가 적다.

G03-8236672469

새롭게 출시된 ‘스틱쌀과자 시금치’는 어린아이 영양에 좋은 유기농 시금치를 사용했다. 시금치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K가 풍부해 중요 보건식품 중 하나다. ‘스틱쌀과자 자색고구마’는 항산화 활성이 높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자색고구마를 원료로 사용했다.

쌀떡뻥 5종 전부 까다로운 심사로 알려진 농림축산식품부 ‘유기가공식품 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정성을 공식 입증받았다.

스틱쌀과자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 입맛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미국, 대만, 베트남 등 10개국에 수출중으로 연간 판매량이 늘고 있다. 최근 중국 유기인증마크를 획득하며 중국 내 인기가 더욱 높아지는 중이다.

한편, 아이배냇은 유기농 스틱쌀과자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간식박스가 증정되는 ‘빈칸QUIZ’이벤트와 아이배냇몰 적립금 1만점이 증정되는 ‘포토상품평’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지퍼백 포장으로 위생적”이라며 “국내산 쌀 소비를 높이고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개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