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이트론,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남아 완구 론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7-31 08:50 KRD7
#토이트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에서 오는 8월 29일 EBS에서 방영 예정인 인기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방영 일정에 맞춰 미니특공대 완구를 출시한다.

미니특공대는 중국 내 국영 방송국 CCTV에 동시 방영되어 동 시간대 중국 전역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애니메이션이다. 또한 중국 동영상 플랫폼인 텐센트와 유쿠 등 9개 플랫폼에서 100억뷰를 기록하며 한류 애니메이션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토이트론은 이러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니특공대’ 애니메이션 방영 일정에 맞춰 완구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자동차와 비행기에서 로봇으로 변신 가능한 특공 다이노봇과 특공 프테라봇이 첫 선을 보이며,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하는 변신 무기 3종 슈퍼 공룡건, 체인지 웨폰, 건 세이버도 출시 될 예정이다. 더불어 볼트, 새미, 루시, 맥스, 리오의 관절 피규어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고, 볼트와 루시의 캐릭터를 활용한 가면 세트 상품도 출시되어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각 캐릭터들이 탑승하여 악당과 맞서 싸우는 공룡 큐브 8종도 출시하여 애니메이션과 완구 흥행을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이트론에 따르면 미니특공대 남아 완구는 오는 9월 10종을 선 출시를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신제품이 순차적으로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완구 상품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하여 주요 마트 내 무대 행사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완구를 알리는데 매진할 계획이다. 미니특공대 시리즈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 전국 주요 마트와 백화점, 아동 완구 전문 유통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