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본에스티스,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 참가..안티에이징 제품 우수성 소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8-21 12:01 KRD7
#본에스티스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 #한도숙 #왕홍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IISF)’에 참가해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21일 밝혔다.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지난 16, 17일 양일간 개최된 ‘2019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은 유명 크리에이터와 뷰티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이다.

NSP통신- (본에스티스 제공)
(본에스티스 제공)

이번 행사에는 이사배, 보겸, 도티TV 등 국내 최정상급 유명 1인 크리에이터와 중국 온라인을 선도하는 왕홍이 함께했으며, 이들은 교류를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제품을 중국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본에스티스는 특히 한도숙 대표가 IISF LIVE STUDIO에서 왕홍과 ‘28일 턴오버주기’를 맞춰 줄 수 있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에 대해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이 페스티벌 현장은 유튜브와 아리랑 국제방송의 전파를 타고 190개국에 송출되기도 했다.

G03-8236672469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2019 인천 국제 1인 미디어 페스티벌에 참여한 왕홍을 통해 K-뷰티 뿐만 아니라 중국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가능성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이번 행사와 방송이 중국에서 K-뷰티 브랜드인 본에스티스에 대한 이미지를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한류 배우 송윤아를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독점 모델로 계약해 아시아 K-뷰티 시장을 공략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