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공차코리아, 리유저블 콜드컵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8-23 10:44 KRD7
#공차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공차코리아가 스무디와 크러쉬 등의 공차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 좋은 ‘공차 리유저블 콜드컵’을 출시했다.

‘리유저블 콜드컵’은 기존의 ‘리유저블 컵’의 뚜껑 디자인을 변형하고 반투명 바디로 스트로우를 추가해 얼음을 베이스로 한 시원한 여름 음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회용 컵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그립감은 물론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리드에 마개가 있어 음료가 새는 것을 막아준다. 또 공차 고유의 브랜드 컬러인 ‘티 레드’를 사용해 공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렸다. 또한 120℃의 내열성 소재를 사용하여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 모두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G03-8236672469

업체 관계자는 “이번 MD 신제품은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디자인 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안전성을 더해 업그레이드 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보다 많은 분들이 일상생활에서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