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두번할까요’ 10월 개봉…권상우·이정현·이종혁의 코믹로맨스 기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9 11:53 KRD7
#두번할까요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코믹로맨스
NSP통신- (리틀빅픽처스)
(리틀빅픽처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두번할까요’가 10월 개봉을 확정짓고, 세 남녀의 예측불가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론칭포스터를 공개했다.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포스터는 범상치 않은 모습의 선영(이정현)을 중심으로 현우(권상우)와 상철(이종혁)로 추측되는 두 남자의 뒷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발랄한 포즈와는 다르게 사뭇 진지한 선영의 표정과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두 남자의 오묘한 분위기는 세 남녀의 꼬일 대로 꼬인 관계를 짐작케 한다.

또 생활밀착형 코믹연기의 지존 권상우와 생애 첫 코믹로맨스에 도전해 다층적인 매력을 보여줄 배우 이정현, 누구와 붙어도 시너지를 주는 케미의 신 이종혁은 ‘두번할까요’를 통해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환장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3인 3색의 캐릭터 열전을 펼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