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광고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1 22:43 KRD7
#그라비티 #으라차차돌격라그나로크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라그나로크와 유저들과의 추억과 감동을 표현했다.

기존에 라그나로크를 즐겼던 유저들에게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가 이전의 라그나로크에서 경험했던 그래픽과 캐릭터 등을 다시 느끼며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을 어필했다.

G03-8236672469

라그나로크 IP로 개발한 RPG라는 점으로 라그나로크를 접한 적이 없는 사람도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달 중 출시 예정인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2세대 방치형 MMORPG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로그아웃 후에도 자동 플레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험 점수에 따라 최대 5명의 캐릭터로 파티를 구성해 필드 사냥, PvP, 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100종 이상의 머리장식과 날개, 펫과 호문클루스, 수박 서리, 길드, MVP, 거래소와 같은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유저들의 참여를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와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