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규한·김기방, 신생 기획사와 전속 계약..‘동고동락’ 8년 매니저와 함께 이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9-26 13:41 KRD7
#이규한 #김기방 #신생기획사 #전속계약 #엘티케이
NSP통신-▲신생 기획사인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린 배우 이규한(왼쪽)과 김기방(오른쪽) (엘티케이)
▲신생 기획사인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린 배우 이규한(왼쪽)과 김기방(오른쪽) (엘티케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규한과 김기방이 매니저와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신생 기획사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는 26일 두 배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티케이 측에 따르면 이규한과 김기방은 전속 계약이 종료된 전 소속사에서 8년간 함께 호흡을 맞춰 온 매니저와 함께 이적했다.

G03-8236672469

이규한은 지난 1998년 MBC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 출연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방영중인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에 영화감독 겸 영화제작사 대표로 출연 중이다.

지난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한 김기방은 이후 드라마 ‘골든타임’ ‘뿌리깊은 나무’ ‘하트 투 하트’ ‘저글러스’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해 오고 있다. 현재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책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의 출간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엘티케이 관계자는 “배우와 매니저가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호흡을 맞춘 만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이들에 대한 지원을 회사 차원에서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는 이규한, 김기방을 필두로 본격적인 배우 라인업 구축에 들어갈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