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검사내전’ 백현주, 30년차 배테랑 수사관 변신..이선균과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9-27 14:31 KRD7
#검사내전 #백현주 #출연 #수사관
NSP통신- (마리끌레르,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마리끌레르,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백현주가 새 JTBC 드라마 ‘검사내전’에 합류한다.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 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활형 검사들의 오피스 드라마다. 현직 검사 김웅이 저술한 동명의 베스트셀러가 원작이다.

극 중 백현주는 30년차 진영지청 이선웅(이선균 분) 검사실의 수사관인 ‘장만옥’ 역을 맡았다. 장만옥은 전문성과과 행동력, 심지어 끝을 알 수 없는 인맥과 누구보다 빠른 정보력까지 가진 완벽한 수사관이다.

G03-8236672469

백현주는 현실 어디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성격을 지닌 장만옥으로 분해 빈틈없어 보이지만 그 이면엔 오지랖도 넓고 약간의 푼수끼도 있는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특유의 친근한 분위기와 날카로움을 오가는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백현주는 앞서 인기리 종영한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국정기록 비서관 민희경으로 등장해 표정 변화 하나없이 정치인들의 속내를 거침없이 알리며 ‘팩트 폭력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옹산 게장 골목의 야채 가게 주인 ‘오지현’역으로 출연해 능청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검사내전’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