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늘, 우리’ 10월 31일 개봉…메인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07 15:39 KRD7
#오늘우리 #개봉일 #메인포스터 #메인예고편 #옴니버스영화
NSP통신- (필름다빈)
(필름다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옴니버스 영화 ‘오늘, 우리’가 오는 10월 31일 개봉을 확정 짓고 5인의 이야기가 담긴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청량한 하늘과 푸르른 잔디를 배경으로 지은(정수지), 민정(이상희), 수진(조민경), 혜리(윤혜리), 민영(이민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단번에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유로운 표정과 각기 다른 포즈로 각자의 오늘을 즐기는 모습은 주인공 5인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G03-8236672469

더불어 각 주인공들 옆 위치한 각자의 이미지와 함께 ‘그리고 내일, 우리’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 ‘오늘, 우리’에 담긴 공감, 위로, 희망 가득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주인공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생일을 맞은 민정과 남자친구와 2주년을 맞은 지은의 모습 뒤로 ‘평범했던 하루가’, ‘한순간에 엉망이 되고’라는 카피가 차례로 등장하며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기대했던 그들에게 벌어진 사건에 대해 궁금하게 만든다. 또 채용 합격 문자를 확인하는 수진과 고소장을 확인하는 혜리, 민영의 모습과 함께 ‘마주한 현실이’, ‘버겁기만 한 우리’라는 카피가 차례대로 등장하며 이들이 마주한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후 힘든 하루를 보낸듯한 지은, 민정, 수진, 혜리, 민영의 모습과 함께 ‘당신의 오늘은 어땠나요?’라는 카피가 그들이 마주한 오늘이 우리와 다르지 않음을 보여주고 있어 깊은 여운을 남긴다. 그뿐만 아니라 ‘어제와’, ‘오늘’, ‘내일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이란 카피와 함께 연이어 등장하는 주인공들의 희망찬 모습을 통해 5인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