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용우·조은지 주연 ‘카센타’ 11월 말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10 15:03 KRD7
#박용우 #조은지 #카센타 #개봉

티저포스터 2종 공개…“한밤중, 그들의 진짜 영업이 시작된다”

NSP통신- (트리플픽쳐스)
(트리플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박용우, 조은지 주연의 2019 한국형 생계범죄 블랙코미디 ‘카센타’가 11월 말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카센타’는 파리 날리는 국도변 카센타를 운영하고 있는 재구와 순영은 펑크 난 차를 수리하며 돈을 벌기 위해 계획적으로 도로에 못을 박게 되면서 벌어지는 한국형 생계범죄 블랙코미디 영화다.

박용우는 한 성격하는 국도변 카센타 사장 재구 역을 맡아 시선을 모은다. 최근 드라마 ‘프리스트’에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다음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박용우는 ‘카센타’를 통해 오랜만에 스크린 컴백을 알렸다.

G03-8236672469

남편 재구와 함께 기발한 생계형 범죄 영업에 동참하는 아내 순영 역에는 배우 조은지가 맡았다. 그녀는 ‘카센타’를 통해 전매특허 생활밀착형 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으로 배우로서 다시 한 번 터닝포인트가 될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박용우와 조은지는 ‘카센타’에서 대체불가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카센타’의 티저포스터 2종은 호기심을 200% 자극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밤 ‘빵꾸환영’이라는 환하게 빛나는 네온사인 간판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한밤중 그들의 진짜 영업이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박용우, 조은지가 서로를 바라보며 국도변 도로에 무엇인가를 작업하고 있는 모습이 더해져 국도변 카센타를 운영하는 재구와 순영 부부가 펼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