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이브스 아웃’ 화려한 캐스팅 자랑하는 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24 18:01 KRD7
#나이브스아웃 #화려한캐스팅 #메인포스터

크리스 에반스, 다니엘 크레이그, 아나 디 아르마스 등 출연

NSP통신-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 화려한 캐스팅을 한 눈에 드러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나이브스 아웃’의 메인 포스터는 자세히 들여다 보면 볼수록 포스터 속 배우 한 명 한 명 감탄할 수밖에 없는 캐스팅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007’ 시리즈의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며 역대 가장 매력적이고 젠티한 ‘제임스 본드’로 새로운 전성기를 이끈 다니엘 크레이그,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활약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리스 에반스,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아나 디 아르마스, ‘그것’의 제이든 마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의 마이클 섀넌, ‘유전’의 토니 콜레트, ‘겟 아웃’의 라케이스 스탠필드, 넷플릭스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캐서린 랭포드까지 최고의 배우들을 한 포스터 속에서 찾아볼 수 있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제이미 리 커티스, 돈 존슨, 크리스토퍼 플러머와 같은 할리우드 레전드 배우까지도 ‘나이브스 아웃’의 메인 포스터에 담겨 있어 화려한 캐스팅에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최고의 배우들 각각의 활약도 활약이지만 이들이 함께 있어도 누구 하나 꿇리지 않고 모두가 빛나는 포스터가 탄생되었다는 것이 이들이 모여 만들어 낼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를 하게 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감독 라이언 존슨이 ‘루퍼’를 통해 증명한 스릴러 강자로서의 면모를 ‘나이브스 아웃’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인 ‘나이브스 아웃’은 오는 11월 27일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준비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