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이크샵, 쇼핑몰 스킬업 창업교육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1-04 08:55 KRD7
#메이크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성공적인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쇼핑몰 스킬업’ 교육을 개최한다.

‘쇼핑몰 스킬업’이란 신규 및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절차와 비용 등 기초이론부터 네이버 쇼핑몰을 활용한 상품검색 가이드까지 단 하루 만에 원스톱으로 마스터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오는 20일 서울 창업허브 본관 9층 세미나 1실에서 진행하며, 각 분야별 메이크샵 전문가들이 쇼핑몰 창업세미나, 네이버 쇼핑을 활용한 상품검색 가이드라인1, 네이버 쇼핑을 활용한 상품검색 가이드라인2 등의 교육을 전액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메이크샵의 20년 노하우를 담은 창업 플래너와 마케팅 도서를 증정하며, 당일 상담을 통해 쇼핑몰을 구축할 시 최대 17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G03-8236672469

메이크샵 창업지원팀 함은영 팀장은 “복잡한 창업절차, 온라인 시장 동향, 마케팅 전략까지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