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크서브, 해외 파트너 세미나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1-28 17:47 KRD7
#아크서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크서브코리아가 12월 5일부터 8일까지 태국 아유타야에서 파트너 세미나를 개최한다.

총판 3사 주관으로 열리게 될 이번 세미나에서는 올 사업 내용과 내년 사업계획을 공유하며 올해 영업실적이 좋은 파트너와 파트너사 직원들에 대한 시상식이 열리게 된다. 또한 엔드포인트 및 네트워크 기업인 소포스와 협력으로 시장에 선보인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이 소개될 예정이다.

NSP통신-파트너 세미나 (아크서브코리아 제공)
파트너 세미나 (아크서브코리아 제공)

보안 솔루션이 탑재된 아크서브의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는 AI 학습기능이 강화된 랜섬웨어 침입방지 및 사이버위협 방지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침입탐지뿐만 아니라 치료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백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아크서브코리아측은 올해 주요 금융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확보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며 내년에도 계속해서 금융권을 비롯해 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채널을 통한 중소기업 공략에 주력했다면 내년부터 직접 엔터프라이즈 공략하겠다는 것이다.

G03-8236672469

아크서브코리아 박희범 상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두자리 수 성장이 예상된다. 특히 랜섬웨어 탐지 기능이 탑재된 어플라이어스 매출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내년에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집중 공략, 지금과 같은 성장세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주장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