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만, JBL 사운드 시스템 현대차 더 뉴 그랜저에 적용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11-29 09:48 KRD7
#현대차(005380) #하만 #JBL 사운드 시스템 #더 뉴 그랜저
NSP통신-현대차 더 뉴 그랜저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현대차 더 뉴 그랜저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대표 제임스 박, 이하 하만)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현대차(005380) 더 뉴 그랜저에 적용했다.

최근 출시와 함께 연말 자동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더 뉴 그랜저는 부분 변경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내외관의 변화를 통해 기존의 성공의 아이콘으로 불리던 고급 세단의 이미지에 젊은 감성을 입혀 3040세대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라운지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최상의 안락한 실내공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 뉴 그랜저의 또 하나의 강점은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다.

NSP통신-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저에 적용된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저에 적용된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최고급 캘리그래피 트림에 기본 장착되어 있고 익스클루시브 트림에서는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JB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총 12개의 스피커로 동급 최고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그 중 2개의 전면 스피커는 미드레인지와 트위터 역할을 동시에 하는 코액셜 (Coaxial) 스피커로 중음과 고음을 동시에 표현하여 더욱 더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파워풀하고 다이내믹한 저음역대부터 자연스러운 보컬과 디테일이 깔끔한 중고음역대까지 최상의 발란스를 유지하는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통해 마치 고급 라운지에서 음악을 듣는 듯 편안하게 음악을 청취 할 수 있다.

특히 음악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소리를 분석한 후 재구성하여 완벽하게 안정된 서라운드 음향으로 제공하는 하만의 독자적인 특허기술인 퀀텀로직 서라운드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풍부하고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 23일을 시작으로 3주간 주말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더 뉴 그랜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전시 및 이벤트 행사가 JBL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오는 11월 30일~12월 1일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2월 7일~8일에는 부산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더 뉴 그랜저를 직접 체험하고 해시태그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