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콤커피,부천시청점서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11 08:56 KRD7
#달콤커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달콤커피는 가수 바다를 올해 마지막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22일 달콤커피 부천시청역점에서 베란다라이브를 실시한다.

가맹점주와 소비자, 아티스트 모두가 상생하는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지난 2011년부터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실시하는 달콤커피의 대표적인 문화 마케팅 콘텐츠다.

12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가수 바다는 전설적인 1세대 걸그룹인 S.E.S.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가창력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여성 보컬리스트다. 최근 3년 만의 솔로 신보로 힙합 트랩(Hippop Trap) 장르인 ‘OFF THE RECORD’를 발표하며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12월의 아티스트 바다 (달콤커피 제공)
12월의 아티스트 바다 (달콤커피 제공)

바다는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카리스마 디바’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하며 연말 시즌 따뜻한 감성 가득한 보이스를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팬들과 평생 잊지 못할 달콤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바다와 함께하는 올해 마지막 베란다라이브는 22일 달콤커피 부천시청역점에서 실시된다. 신청 방법은 오는 17일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 또는 부천시청역점에서 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