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가스터디교육, 송파 메가스터디학원 개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2-26 13:40 KRD7
#메가스터디교육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서울 송파구에 직영학원인 ‘송파 메가스터디학원’을 개원,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직영으로 운영되는 송파 메가스터디학원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유형을 분석하고 개선점을 찾아 효율적인 수험생활이 가능하도록 ‘맞춤 수업’을 설계해준다. 개별 맞춤 학습시스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우수 강사들을 확보, 양질의 수업을 진행하여 개념 강화와 문제유형 정리, 반복적 문제풀이는 물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개인별 취약과목을 분석해 정규수업 외에 부족한 과목의 수업을 최대 10시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선택적 학습능력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므로 취약과목 극복 및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대입컨설팅 전문가가 수시 및 정시 상담을 제공하고 심리코칭 전문가가 학습 및 생활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1:1 코칭도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한편, 송파 메가스터디학원은 신규 개원을 기념하여 학원 방문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과 1월1일 진행 예정인 ‘2021 재수 우선선발반 설명회’에 참석하거나 방문상담을 진행한 후 간단한 후기를 작성하여 개별 SNS에 등록하면 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