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발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1-13 13:32 KRD7
#대유위니아그룹 #가전브랜드슬로건 #MAKEITEASY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에 충실하겠다는 의지를 단순하고 강력하게 표현

NSP통신- (대유위니아그룹)
(대유위니아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회장 박영우)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가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WINIA)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이 담겨있다.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Essential) 사용하기 편하고(Easy to use) 믿음직한 제품력(Trustworthy)으로 삶을 개선하여(Improvement) 가치를 더하는(Valuable) 것이다.

대유위니아그룹은 ‘MAKE IT EASY’로 가전제품의 본질에 강한 브랜드가 바로 위니아(WINIA)임을 내세우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대유위니아그룹은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WINIA)’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양 사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해외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고, 위니아딤채는 미국 시장을 넓혀가는 등 해외 사업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